구산성지에서는 <신앙선조 영성>을 드러내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
 ➊ 교회의 빛나는 보화인 신앙서적의 발굴과 연구.
 신앙선조들이 읽고, 묵상하고, 삶의 지표로 삼았던 [천당직로], [성삼경], [성체성월], [성경직해] 등의 각주와 현대어 작업.
 ➋ [신앙선조 영성마을] 건립
 신앙선조들은 천주님을 어떻게 믿었기에 모질고 잔인한 박해도 두려워하지 않고 오직 [만유지상], [위주치명], [위주광영], [막비주명]의 삶을 살았는지를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영성마을의 건립.

 이 거룩한 천주님 사업에는 많은 재원이 필요합니다.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[후원자와 은인]이 되어 주시기를 간곡히 청원합니다.

오늘날 비록 피 흘리는 위주치명은 못할지라도 ‘그리스도 교회의 씨앗’이 되는 ‘피 없는 순교’는 맘만 먹으면 누구든지 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바로 가진 것을 나누어 하느님께 봉헌하는 것입니다.

 은인이 되어 주십시오.
 ➊ 작은 은인 묵주알 봉헌, 땅 봉헌, 은총비 봉헌, 성당의자 봉헌 등
 ➋ 큰 은인 영성마을 또는 연구소(연구실 및 도서관)를 지어주시면❰은인의 이름❱으로 건물을 봉헌하여 대대로 기억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1. 천당직로, 성상경, 성체성월등을 각주하고
2. 성경직해등을 발굴번역 책 간행하는데
3. 신앙용어 해설 등
4. 앵베르주교, 샤스탕,모방신부님들의 자료 연구
5. 500문답, 기도문, 현대화 작업과 해설에 긴 시간과 연구가 필요하다
 이러한 은인(후원회원 / 큰은인)이 되어 주시면 여러분은 바로 <현대의 순교자>입니다.
6. 은인이 되어 주십시오. 연구자료와 발굴에 필요한 재원이 필요합니다.
➊ 작은은인 = 묵주알, 땅봉헌, 은총비봉헌, 성당의자 등등
➋ 큰은인  영성마을건립 / 연구소(연구실 및 도서관)를 지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7. 후원회 가입안내

 

  신규 후원회원 가입 안내

구산성지는 《신앙선조의 고귀하고 훌륭한 신앙서적》과 《신앙선조 영성수련을 위한 영성마을》을 만드는 데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.
이 거룩한 하느님 사업을 위해 【후원자와 은인】이 꼭 되어 주십시오.
구산성지를 후원하시는 교우분들은 우리 신앙선조의 영성을 닮은 〘현대의 순교자〙와 같습니다.
기도로 보답하겠습니다.

 구산성지 후원회원 또는 은인이 되어 주시면,,,

➊매일 미사는 후원자님을 위한〈생미사〉로 봉헌됩니다.
➋매주 수요일 미사는 후원자님을 위한〈가정미사〉로 봉헌됩니다.
➌매주 목요일 미사는 후원자님의 돌아가신 조상들의 영혼을 위해〈연미사〉로 봉헌됩니다.
➍매일 미사 30분전에 후원자들을 위해 묵주기도5단과 예수성심께 바치는 봉헌 기도를 바칩니다.
➎후원회원과 은인의 영명축일에〈생미사〉가 봉헌되며, 신부님의 특별기도와 축일축하카드를 보내드립니다.
➏회원님이 선종하시고, 그 사실을 알려주시면 신부님이 회원님의 영혼을 위한〈위령미사〉를 봉헌해 드립니다.

 신규 후원회원으로 가입을 원하시는 분, 또는 은인이 되시고자 하시는 분은 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.
지금 031-792-8540 전화 주세요.
감사합니다.